공사소개

  • MISSION
  • 융·복합 관광서비스 제공

    경기관광 생태계 구현

    관광비지니스 모델 개발

  • VISION
  • 미래가치 창출을 주도하는 경기관광선도기관

  • CORE-
    VALUE
    • 글로벌
    • 전문성
    • 적극성
    • 미래지향

중장기 경영목표

  • 관광브랜드
    글로벌 경쟁력
    확보
  • 국내 4대
    MICE도시
    진입
  • 신뢰받는
    고품격
    경기관광 구현
  • 임진각 관광지
    방문자수
    1,000만명
    달성
  • 신규매출
    40억 달성
    영업수익
    20% 달성
  • 선진관광
    정보시스템
    구축

전략방향·과제

경기관광
브랜드 리노베이션

  • 01 오프라인 홍보기반 브랜드 포지셔닝
  • 02 온라인 마케팅강화

고객지향
관광상품 개발

  • 01 고객맞춤형 관광상품 체계화
  • 02 지속적 관광산업 컨버전스 추진
  • 03 국외전략시장 및 유망시장 지배력 확보

경기북부
평화생태관광 허브화

  • 01 임진각평화누리 일원 개발계획 추진 및 운영관리
  • 02 북부지역 평화생태관광 인프라 개발

능동적
전략경영체계 구축

  • 01 과학적 정보관리시스템 구축
  • 02 자체전략사업 개발
  • 03 체계적 조직관리시스템 운용
  • 04 사회공헌활동 강화